close




[ etc ] BLUMARINE ANNA ( EDP ) ( 100 ml )


[ etc ] BLUMARINE ANNA ( EDP ) ( 100 ml ), Korean, 化妝品 , etc, 69907-JP, , koreanmall

[etc]




제품명 : 블루마린 안나 [EDP] (100ml)
제품용량 : 100ml
상세설명 :

※ 블루마린 패션의 디자이너 안나 몰리나의 이름을 그대로 따와 탄생한 여성향수


블루마린 패션의 디자이너 안나 몰리나의 이름을 그대로 따와 탄생한 여성향수

안나는 에너지와 활기 넘치는 안나 자신을 투영한 동시에 이 시대를 사는 모든 여성들에게 바치는 향수입니다.

만개한 피오니와 장미꽃을 통해 로맨틱하며 강인한 여성상을 표현항 향수

심미적 원형들 중 여성의 감성에 영향을 크게 미치는 자연과 꽃,그 가장 근원적 감각을 안나 몰리나의 특유의 심미적 언어로 풀어낸 안나는 풍부함과 영원불멸한 우아함을 선사합니다.


◆ 디자인

향수병 위에 만개한 꽃,안나 블라썸

활짝 핀 피오니 꽃잎이 향수 전체를 감싸 안은 듯하며 연한 핑크빛 주스가크리스탈 같은 투명한 바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실크처럼 우아한 연분홍빛 단상자에는 만개한 꽃잎의 형상이 우아하고 세련되게 새겨져 있습니다.

로맨틱하게 새겨진 이름 ANNA가 비로소 향수의 존재를 완벽히 해줍니다.


◆ 향기

플로랄 머스크 게열.

탑노트 : 워터 프루트, 복숭아 사과 - 다양한 과일들의 조합이 선사하는 상쾌하고 프레시한 첫문

미들노트 : 피오니, 매그놀리아, 장미, 쟈스민 - 안나의 풍부한 꽃향기의 중심이 되는 피오니꽃의 향연

베이스노트 : 샌달우드, 머스크, 바닐라, 캐시메랑 - 부드러운 머스크향과 바닐라, 진귀한 우드향의 센슈얼한 마무리





사용방법 :
▶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 즉 손목, 귀 뒷부분,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

▶ 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 목,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 넥타이 안쪽, 편지, 모자,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

【資料來源 /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

[ etc ] BLUMARINE ANNA ( EDP ) ( 100 ml )



您可能還感興趣的文章
arrow
arrow
    文章標籤
    ANNA EDP BLUMARINE etc 100
    全站熱搜

    jc6a2o8g8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