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tc ] [ ANNA SUI ] 秘密願望 50 毫升


[ etc ] [ ANNA SUI ] 秘密願望 50 毫升, Korean, 化妝品 , etc, 5935-JP, , koreanmall

[etc]




제목 없음

제품명 : 안나수이 시크릿 위시 50ml

제품구성 : 안나수이 시크릿 위시 50ml(Eau de Toilette)

상세설명

○ 씨크릿 위시'는 요정이 간직한 신비로움과 마법에 대한 믿음을 향취로 나타낸 제품으로 프루티 플로럴 무스키 계열의 향으로 이뤄졌다.

○ 불투명함과 투명한 반짝임이 대비되는 크리스탈 바틀은 아르 누보 양식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직선과 곡선이 조화를 이루며 신비로움을 드러낸다.

○ 향수 패키지 앞면의 작은 요정은 꽃무리를 스쳐지나 듯 날아가면서 로고를 그리고 있으며,패키지 뒷면의 두번째 요정은 발을 공중으로 향하고 팔로는 자신의 무릎을 안은 채 날아다니는 마법의 묘약을 표현한다.

○ 플로랄 프루티 무스크 - 안나가 선사하는 매혹적인 마법과 비밀스러운 소원을 간직한 향수

○ 신선하고 톡쏘는 레몬과 여름날 멜론의 달콤함, 벨벳처럼 부드러운 살구향의 꽃인 금잔화가 어우러져 싱그럽고 탐스러운 과일향의 오프닝을 연다.

○ 유혹적인 달콤한 즐거움의 파인애플과 새콤하고 깨끗한 블랙커런트가 신비로운 향을 전달한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화이트 시더우드와 감각적인 앰버, 그리고 마술처럼 매혹적인 스킨무스크가 보다 매력적이고 보다 여성스러운 피날레를 장식한다.

○ 톱 노트에 레몬·금잔화·멜론이 어우러져 신선한 향을 선사하고 하트 노트의 블랙 커런트와 파인애플이 조화를 이루며 상큼한 향취를 제공한다.

○ 마지막으로 베이스 노트에 쓰인 화이트 시더 우드와 앰버, 스킨 무스크가 부드러운 잔향을 남긴다.

- 첫 향 : 레몬, 멜론, 금잔화 - 싱그럽고 깨끗한 과일향의 탑

- 중간향 : 파인애플, 블랙 커런트 - 달콤하고 신비로운 하트

- 잔 향 : 화이트 시더우드, 앰버, 스킨 무스크 - 부드럽고 매혹적인 피날레

사용방법

○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 즉, 손목, 귀 뒷부분,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

○ 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목,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 넥타이 안쪽, 편지, 모자,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


【資料來源 /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

[ etc ] [ ANNA SUI ] 秘密願望 50 毫升



您可能還感興趣的文章
arrow
arrow
    文章標籤
    ANNA SUI 願望 etc 50
    全站熱搜

    jc6a2o8g8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